림버스컴퍼니
림버스컴퍼니
림버스컴퍼니
Limbus Company
rate icon
51744
어제 23:10
방장이 뉴비인 프문장르(림버스,로보토미,라오루)게임 정보공유 오픈채팅방 홍보(7회차)
https://open.kakao.com/o/gk7t09Nh 7월 더빙대회+250명 달성시 인원달성 이벤트 진행 (글 올리는 당일 방 인원:225명) 인원달성 이벤트 이외에도 방장 사비로 깊카,간식등의 소소한 이벤트도 가끔씩 진행하며 상시이벤트, 방에서 주최하는 더빙,그림대회와 상금도 있습니다. 게임얘기도 같이하고 가끔있는 이벤트에서 상품도 받아가세요. 게임 공략,그림,더빙,소통등 같이 즐기실 분들을 기다립니다. 뉴비,고인물 모두 환영합니다! (고인물들 친추코드 상시대기중) 나이,성별 상관없으며 오픈프로필로 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 보기
어제 16:11
온틴님의 게시물을 보고 생각한건 이제 로쟈가 처분 쓸때
'지긋!지긋해! 너네도! 티켓도! 전부다!!'이러는거임~ 흠..히스는 '1대1에건 팔레르모을 익힌 재가 더 유리합니다'라고 차분하개 말하는거임? 음..상상이 안가는데 펑소에 히스 에 성격이...
더 보기
어제 00:59
더 보기
https://o.qoo-img.com/storage.qoo-img.com/cimg/note/2026/06/17/d4a4c74ce7655c7400a2892209bacf55.png
https://o.qoo-img.com/storage.qoo-img.com/cimg/note/2026/06/17/25817f984e70237b6a5717c69a3533a0.png
06-15 14:29
06-14 11:25
다들 다음 발푸밤 뭐로 나오면 좋겠음?
저번 발푸밤이 로포토미였어서 이번은 라오루인게 유력한데 그럼 나왔으면 하는 인격 적고가셈~ 참고로 본인은 로보토미는 스토리는 어느정도 알고 라오루는 듬성듬성암.
더 보기
06-13 21:42
06-11 20:20
아니던전돌아야한다고
게임이왜팅겨??내가이상한거야???이상하오샤갈 아니광기모아야하는데전투빼고다돼잖아왜전투만안돼??쿠앱으로다운로드해서그런거임??슈나짱 어떻게좀해줘..
더 보기
https://o.qoo-img.com/storage.qoo-img.com/cimg/note/2026/06/11/4e56df6ad9b58e82c6dfa0ecc17956e4.jpeg
06-11 21:38
더 보기
https://o.qoo-img.com/storage.qoo-img.com/cimg/note/2026/06/11/fc7f37b49c50cf868222c04bbd51129f.jpeg